본문 바로가기

이벤트

티스토리 이모티콘 하나 드려요 NO.2

반응형

무료 이모티콘 1개 받아 가세요

앞전에 배포한 이모티콘 받아 가신 분 손~~

(아무도 없죠? ㅎㅎㅎㅎㅎ)

언젠가는

누군가는

냅다 가져가시리라 기대해 봅니다

 

음..

이번엔 어떤 걸 드릴까요?

 

잠시 찾아보고 올게요


찾았어요

이 친구예요

'우파루파'

19년 5월에 만들었었던 이모티콘이네요

어때요?

이번에도 그냥 지나치실 건가요? ㅋㅋㅋㅋ

(음..술을 먹은 것도 아닌데 오늘 왜 이러지)

 

혹시 맘에 드신다면

아래 파일 다운 받아 가시면 됩니다요

3-3.gif
0.34MB


🔸 그림에 대한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. 상업적 사용 불가입니다

우파루파의 다른 표정이 궁금하시다면

아래 우파루파 캐릭터를 눌러보세요

그럼 전 이만

다음에 NO.3 준비해서 올게요

안녕히~~

 

반응형